ABOUT FRONTIER
프론티어는 2001년 가을 전주 아중리 참사랑교회에서 진행했던 글로리아 찬양학교를 모태로 하여, 2002년 1월 제 1회 찬양컨퍼런스 사역을 시작으로 창단되었습니다. 더불어 2002년 여름 첫 번째 청소년 캠프 ‘찬양이 가득한 세상’을 고창 온누리 복지타운에서 개최하여 청소년 캠프도 본격적으로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2002년부터 2009년까지 찬양 컨퍼런스 사역과 청소년 캠프 사역을 함께 진행하였으며 8회 찬양 컨퍼런스를 끝으로 컨퍼런스 사역을 마무리하고 캠프사역에 집중하고자 하여 방향을 캠프 사역에 맞추고 지금까지 130번의 캠프를 진행하였고, 전세계를 흔드는 코로나 팬데믹에서도 사역을 멈추지 않는 의지를 가지고 여름과 겨울 유튜브 온라인 캠프를 진행했습니다.
그뿐만 아니라 김명식 라이브콘서트, 옹기장이 라이브 워십, 히즈윌 콘서트 등을 개최하였고, 또 여러 교회(전주, 익산, 군산, 고창, 광주, 여수, 목포, 남원 등)를 찾아가 예배 사역도 함께 하였고, 번개탄TV의 전주 사역도 함께 동역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프론티어 배 전국 목회자 탁구대회를 초교파로 2회 개최하여 다양한 문화사역에도 일조하였습니다.
지난 20년 동안 약 500여명의 스텝들이 거쳐갔고 현재 30여명의 스텝들이 전국에서 모여 예배팀, 행정팀, 프로그램팀, 영상팀, 통제팀, 음향팀으로 나뉘어 각 은사와 달란트대로 헌신하고 있으며 일반 대학 청년부터 직장인, 간호사, 교사, 전문직, 각 분야 프리랜서 등 다양한 분야에서 헌신하는 청년들이 모여 함께 공동체를 이끌어가고 있습니다.
대표인 김광중목사는 전주만남의교회 담임목사이자 대한예수교 장로회(통합) 전북노회에 소속된 목회자이고 여러 동역자들은 교파와 교단(순복음, 합동, 기장, 성결, 기침 등)을 초월하여 함께 동역하고 있습니다. 아울러 프론티어는 건강한 복음적 개혁주의 노선을 표방하고 이단을 배제하며 보수적 관점으로 캠프를 진행하고자 하는 건강한 선교단체입니다.
CAMP Guide
캠프를 알아보고 접수하고, 스탭과 팜플렛도 신청하세요^^
Gallery
NEWS
FreeBoard
Contact Us
질문사항을 보내주세요.